관리 메뉴
TOP

아침이야!! 눈떠!! - It's morning!! Wake up!!

르 솔레일 (Le Soleil) 리조트 - 보라카이(Boracay) 본문

Search my memory/Boracay

르 솔레일 (Le Soleil) 리조트 - 보라카이(Boracay)

아침 아침이야 2014.12.01 20:05

 보라카이에서 우리가 머문 곳은 르 솔레일(Le Soleil)리조트 입니다. 다른 유명한 곳은 많은 정보가 넘쳐 나는데 이곳은 가신 분이 많지 않은지 정보가 좀 부족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차를 타고 보라카이에 원주민들이 사는 곳을 지나 스테이션1을 지나서 스테이션 2까지 갑니다. 원주민들이 사는 곳을 지나면서 이곳이 제가 기대한 곳과 다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뭔가 화려한 모습의 섬이라고 상상을 했었는데 원주민들이 사는 곳은 그냥 보통 사람 사는 곳입니다.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너무 어두워서 찍기 어려워 포기하고 주변을 구경하면서 갔습니다. 소박한 사람들 사는 모습이 정겹기도 했지만 몇몇 아이들의 모습은 가슴이 아리는 감정을 갖게 했습니다.

르 솔레일리조트는 차를 타고 입구까지 올 수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헤난 리조트에서서 조금 내려간 곳에 내려서 그곳부터 걸어가야 합니다. 이게 생각 보다 길어서 짐 가방을 들고 가는 동안 매우 힘들었답니다. 나중에 돌아 올 때는 아는 길이라 덜했는데 아무튼 상당한 거리라고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한국 분들이 많이 온다고 했는데 둘 째날 까지는 없었고 3일째 되는 날 정말 많은 분들이 오시더군요. 그리고 유명한 리조트를 제외하고는 그 규모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뭐 큰 기대를 안 했기에 저희는 좋았습니다.

 체크인을 하는 동안 이렇게 웰컴 주스를 줍니다. 달고 시원한게 갈증이 확 풀립니다. 맛도 물론 좋습니다.

르 솔레일 호텔이 나타내 듯 곳곳에 태양이 표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을 먹는 식탁입니다. 저녁에는 야외 BBQ손님을 맞이 합니다. 색이 참 예쁘네요.

참 웰컴 주스와 함께 조개로 만든 목걸이를 걸어 줍니다. 삼이는 이런걸 좋아 해서 제 것을 뺏어서 두 개를 착용중입니다. ㅋㅋㅋㅋ

태양의 상징이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접시에도 있군요.

함께 온 2분들 까지 총 5잔이 깨끗하게 비워져 있습니다. 쩜 다시 먹고 싶네요.

직원분이 열심히 체크인 작업 중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조개 목걸이 하나에 우리 삼이는 행복합니다.

느닷 없이 사진을 찍어 달래서 보니까 저렇게 짐가방 옮기는 카트에 타서 있습니다. 바붕~~!!!

1층 21호 방이 배정 되었습니다. 수영장을 지나 있는 방인데 원래 퀸1, 싱글1 베드 방을 예약 했는데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퀸2개 방으로 되었습니다. 침대 머리를 대나무로 꾸며 두었는데 멋 스럽습니다. 아주 훌륭한 방은 아니지만 나쁜 방이 아니라 아내도 좋아 했습니다. 

침대 앞에 책상과 TV, 아래에 냉장고가 있습니다. 정면에 욕실로 들어가는 문이 있습니다. 

퀸베드 2개 ㅋㅋㅋ 삼이는 아내랑 잔다고 하니까 이 넓은 베드가 다 제 차지랍니다. 캬캬캬캬…. 하지만 삼이의 발길질에 아내는 새벽에 제 쪽으로 와서 잤습니다. 

화장실은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 있습니다. 

물건을 풀어 두고 찍은 사진이라 지저분 하지만 세면대도 깔끔하게 멋집니다. 욕실을 찍지 못했는데 유리문 안에 있고 위해 조정이 안되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달려 있습니다. 이 것 때문에 종종 물에 젖었네요.

가기 전부터 정말 궁금했던 금고였습니다. 귀중품을 금고에 보관하라고 했는데 노트북이 들어 갈지 몰라서 궁금했는데 보시다 시피 맥북 15”가 쏙 들어가고 저렇게 많은 공간이 있답니다. 노트북 가져가시는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금고 잠그고 푸는 것도 아주 간단해서 비번치고 엔터하면 잠기고 다시 비번치고 엔터 하면 열립니다. 집에서 문 닫고 나가는 기분 정도이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체크인 카운터부터 걸어오는 복도 입니다. 옆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저녁 늦게 도착해서 배가 너무 고픕니다. 아침을 먹고 근 10시간 동안 먹은 게 없어서 우리는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어디로 갔을까요???

PS : 르 솔레일 리조트 비치품 - 

수건/치약,칫솔/비누/생수 2통(작은 것)/금고/비치타올,우산은 별려줌

실내화는 없습니다. 모래가 많이 묻어 오기 때문에 종이 실내화 같은 거 가져 가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이웃추가

neighbor

 

0 Comments
댓글쓰기 폼